|
|
|
| 당진 평화통일음악회 공연을 마치고... |
| 글쓴이 : 은희
날짜 : 05-06-21 20:31
조회 : 2642
|
|
|
당진군에서 진행된 가수 김수희, 김종환씨와 함께 했던 평화통일음악회를 성과적으로 마쳤습니다
너무도 가슴벅차고 영광스러운 순간이였습니다
남북간의 가수들이 하나가 되여 우리의 소원은 통일 을 함께 웨치며 노래를 부를 때 정말이지 금방이라도 통일이 되는것 같았습니다
당진군 군수님과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그런 자리를 더 많이 열어주시고 다시한번 남북이 하나되는 그 느낌에 힘을 더해주는 그런 만남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