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자유게시판
   
  당진 평화통일음악회 공연을 마치고...
  글쓴이 : 은희     날짜 : 05-06-21 20:31     조회 : 2642    
당진군에서 진행된 가수 김수희, 김종환씨와 함께 했던 평화통일음악회를 성과적으로 마쳤습니다
너무도 가슴벅차고 영광스러운 순간이였습니다
남북간의 가수들이 하나가 되여 우리의 소원은 통일 을 함께 웨치며 노래를 부를 때 정말이지 금방이라도 통일이 되는것 같았습니다
당진군 군수님과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그런 자리를 더 많이 열어주시고 다시한번 남북이 하나되는 그 느낌에 힘을 더해주는 그런 만남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상호명 : 사)평양민속예술단|대표자 : 정팔용|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28-20|H.P : 010-2284-1958|FAX : 02-992-1950|E-mail : [email protected]

COPYRIGHTⓒ 2014 평양민속예술단, Allrightsreserved. 한글도메인 : 평양민속예술단.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