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보고싶습니다 |
| 글쓴이 : 최 석 …
날짜 : 05-07-12 22:54
조회 : 2830
|
|
|
평양민족예술단의 앞날에 무한 영광을 기원합니다.
지난 4월, 그대들과 정겨운 시간을 보내고 난 후 내내 그립고 보고픈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곳 남원에서는 본격적인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말그대로 눈코 뜰새 없이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토요일 하루를 쉬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밀린 일을 처리하다보면 아이러니하게도 더욱 분주한 하루가 되고 맙니다.
이제 장마도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될텐데 모두들 건강에 유의하셔야죠,
단원 모두들에게 좋은 일만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무엇보다 단장님을 중심으로 협심단합하는 것이 평양민족예술단이 성공할 수 있는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 장식된 단원 명단을 보니 인원의 변동이 있었나 봅니다.
사랑하는 아우, 주명신 단장의 고뇌를 익히 짐작하게 합니다.
아무쪼록 현명하게 판단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보고 싶습니다.
행여 시간이 허락되면 모두들 남원에 한 번 놀러오세요.
단 토요일에 한정되면 더욱 좋겠고요.
그립습니다.
보고싶습니다.
평양민족예술단, 그대들의 모습이......
|
|
 |
|
친동생처럼보살펴주시는 형님에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