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자유게시판
   
  단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글쓴이 : 최 일     날짜 : 05-11-08 23:37     조회 : 3089    
주명신 단장님을 비롯한 평양민족예술단원 여러분, 그간 잘 지내셨습니까?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시지회 주최로 지난달 19일 대전시청에서 열린 공연을 관람했던 충청투데이 '최 일' 기자입니다.
평소 방송을 접했던 북한 노래들과 쟁강춤·계절춤 등이 화려하게 펼쳐진 그날의 공연은 참으로 뜻깊고 멋진 무대였습니다.
단원 여러분들의 미모와 고운 목소리, 아름다운 춤에 매료돼 2시간 내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공연에 몰입했습니다.
평양민족예술단 공연은 북녁에 고향을 두고 온 실향민들과 탈북자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북한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있는 젊은이들에게는 북한 예술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앞으로도 전국 곳곳에서 멋진 공연 보여주시리라 믿으며 단원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상호명 : 사)평양민속예술단|대표자 : 정팔용|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28-20|H.P : 010-2284-1958|FAX : 02-992-1950|E-mail : [email protected]

COPYRIGHTⓒ 2014 평양민속예술단, Allrightsreserved. 한글도메인 : 평양민속예술단.com